view Form
제목 제15회 LH 대학생 광고 공모전
작성자 씽유

제15회 LH 대학생 광고 공모전

 

●공모주제

임대 100만호 시대의 주거복지 패러다임과 LH


기존 공급하던 주택뿐만 아니라, 주거에 필요한 생활지원 서비스 및
사회적 기업과 연계한 일자리 창출로 입주민 주거의 질을 높이고 임대주택의
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미래주거복지와 LH의 역할
 



  

●참가자격

재학, 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

※박사과정 제외, 공동 응모 시 팀장 4인 이내로 제한

 

  

●공모부문

영상 광고, 인쇄 광고, 카드 뉴스

 

 

●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
-접수기간 : 2017년 9월 18일(월) ~ 11월 6일(월)

-접수방법 : 온라인 접수

-접 수 처 : LH 대학생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(http://lhadcontest.kr)

 

 

●제출규격

[ 영상광고 ]

- 스토리보드 양식에 작업

- 작업 후 스캔 하여 jpg파일 형태 파일 업로드(3P, 15컷 내외)

 

[ 인쇄광고 ]

- 신문 : 5단(370mm × 170mm) ∼ 15단(370mm × 510mm) 컬러

- 잡지 : 5×7배판(210mm × 297mm) 컬러

 

[ 카드뉴스 ]

- 뉴스(정보),인포그래픽 등 자유형식

- 4장~15장 이내의 이미지 파일 형식 (jpg/png)으로 ZIP 압축제출

- 기본 900X900 픽셀사이즈, 첫장 (표지형)은 가로 or 세로형 사이즈 무관

 

 

●시상내역

대 상(1점) : 부문 공통 1점, 상장, 상패 장학금 500만원

금 상(3점) : 부문 공통 3점, 상장, 상패 장학금 300만원

은 상(3점) : 부문 공통 3점, 상장, 상패 장학금 200만원

동 상(6점) : 부문 공통 6점, 상장, 상패 장학금 100만원

장려상(10점) : 부문 공통 10점, 상장 및 상품(20만원 상당)

※심사결과 적합한 출품작이 없을 경우 시상작품 수가 조정될 수 있음

 

 

●유의사항

[출품작 관련]

-공모 작품 수는 1팀당 4작품 이내이며, 시리즈광고는 1편으로 간주

-응모작은 미발표된 창작품이어야 하며 아이디어, 일러스트, 사진 등 작품의 전체 또는 일부가 발표된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함

-표절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, 입상 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취소와 상금 등을 환수함

-시상내역 중 해당 작품이 없을 경우 시상하지 않음

-수상자는 수상과 동시에 LH가 수상작을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허락한 것으로 간주(동의서 제출)

 

[저작권 관련]

-응모작의 저작권(저작인격권,저작재산권)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LH는 수상작에 한하여 1년동안 복제·배포할 수 있음

-LH는 필요한 경우 수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거나 저작물의 변형 또는 이용허락을 받을 수 있으며, 이 경우에는 저작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정함

-응모자는 응모작이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함

-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은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폐기함

 

 

●문의처

LH 대학생 광고 공모전 운영사무국

Tel : 02-2233-4016

E.mail : contestcom@naver.com



출처:씽유(http://thinkuniv.com)

이전 [농림축산식품부,렛츠런파크]2017 말산업 미래발전 아이디어 공모전(~10.16)
다음 [한국노인인력개발원]제2회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콘텐츠 공모전(~9.29)